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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컨설팅 전문가통합브랜딩 시스템
브랜드 솔루션
01
Good Brand, Spacial Naming
좋은 브랜드는
특별한 네이밍부터
좋은 브랜드는
특별한 네이밍부터
뉴스는 타이틀이 중요하듯 브랜드는 특별한 고객이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고객이 한눈에 알아볼 수 있고, 쉽게 기억할 수 있는 네이밍을 개발합니다. 이렇게 개발한 특별한 네이밍은 브랜드 컨셉, 마케팅 전략과 연계하여 최고의 홍보 효과를 창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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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및 법률 적합성 검토, 마케팅 전개 우수성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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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지성 및 인식성 검토, 상표권 침해 여부 점검, 상표 등록 대행 및 도메인 점검 등
02
Image Differentiation이미지로
차별화하다
차별화하다
수많은 제품 중 본인의 것을 선택하기 위해 고객은 특별한 기억과 감정에 기반하여 움직입니다. 즉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는 차별성이 있는 브랜드가 필요합니다.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된 이미지, 독창적 스토리만이 고객의 관심을 자아냅니다. D-CUBRAND는 클라이언트만의 차별화된 특별함과 독창성을 담은 브랜드로 고객의 선택을 만들어냅니다.
브랜드 컨설팅 전문가
통합브랜드 관리. 선택이 아닌 필수
D-CUBRAND는 브랜드 컨셉-네이밍-홍보전략-매체 선정까지 일관성이 있게
통합 브랜드 관리로 고객을 감동시킵니다.
통합 브랜드 관리로 고객을 감동시킵니다.
각 분야별 준비가 완료되었더라도 통합 브랜딩 전략이 없다면,시장에 상품의 가치를 어필하지 못합니다.
즉,여러 전략과 방법론을 통합적으로 추진하고 수행할 수 있는 일관된 브랜드 관리가 필요합니다.
강하고, 확실한 이미지를 남기기 위해서는 브랜드 컨셉-네이밍-홍보전략-매체 선정까지
일관성이 있게 통합 브랜드 관리로 고객을 감동시킵니다.
즉,여러 전략과 방법론을 통합적으로 추진하고 수행할 수 있는 일관된 브랜드 관리가 필요합니다.
강하고, 확실한 이미지를 남기기 위해서는 브랜드 컨셉-네이밍-홍보전략-매체 선정까지
일관성이 있게 통합 브랜드 관리로 고객을 감동시킵니다.
기업 브랜드 전략
D-CUBRAND는 시장을 세분화하여 가장 적합한 고객을 찾아 브랜드를 포지셔닝 합니다.
일회성 홍보가 아닌 지속적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전략을 수립 해 나갑니다.
브랜드가 자리잡아야 할 명확한 위치를 선정하고, 일관된 메시지를 통해 고객의 관심을 이끕니다.
인지도별, 선호도별,지역별특성을 고려한 세분화된 분석을 통해 최고의 포지셔닝을 제안합니다.
브랜드가 자리잡아야 할 명확한 위치를 선정하고, 일관된 메시지를 통해 고객의 관심을 이끕니다.
인지도별, 선호도별,지역별특성을 고려한 세분화된 분석을 통해 최고의 포지셔닝을 제안합니다.